시오후키는 av에서 자주 사용되는 단골 소재입니다. 시오후키가 여성의 오르가즘을 표현하곤 하는데 이는 진실일까요? 그리고 시오후키의 성분은 오줌이 맞을까요?
시오후키의 탄생
시오후키는 av 촬영중 우연히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여배우에게 핑거링을 하던중 “이제 나올것 같아” 라는 말과 함께 우리가 아는 시오후키가 터지게 되었는데 이때 시각적으로 강한 자극을 받은 av업계에서 여성 오르가즘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시오후키를 사용하게 된 것이죠. 여성 사정의 탄생입니다.
시오후키는 오르가즘가 관계가 없나
실제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거나 삽입을 하던 중 여성 사정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는 시오후키와 다르게 뿜어져 나온다는 느낌보단 흐른다는 느낌에 가깝게 분출됩니다. 성인용품 사용중 대표적으로 잘로 베스나 우머나이저를 사용했을때 이런 경험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av 여배우들이 말하길 시오후키는 쾌감보다는 고통에 가까운 느낌이라고 하니 오르가즘과는 거리가 멀다고 볼수 있겠죠.
남성도 시오후키가 가능하다는데
남성 시오후키는 크게 2종류로 나뉘는데, 사정 전 그리고 사정 후 시오후키 입니다. 사정 전 시오후키는 상당한 쾌감이 뒤따른다고 하나 그 방법이 쉽지 않고 사람에 따라 아무리 시도해도 안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av배우 오구라 유나의 경우 자신이 도와준다면 남성 누구나 시오후키를 경험할 수 있을것 이라고 말한 적이 있었죠. 상대적으로 사정 후 시오후키가 쉬운편이고 오구라 유나 역시 사정 후 시오후키를 말한것 이었습니다. 방법은 사정 후 멈추지 않고 귀두에 자극을 이어주는 것인데 혼자서는 상당히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사정 후 시오후키를 시도해볼 생각이시면 욕실에서 하시거나 비닐봉지를 꼭 준비해주세요. 시오후키가 끝난 이후 청소를 열심히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오후키의 성분은 오줌이 맞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오줌과 시오후키는 성분이 다릅니다. 요산, 크레아틴, 정액 물질 등이 검출되는데 av 남배우의 인터뷰에 따르면 시오후키 직전에 무엇을 마셨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음료의 냄새가 함께 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시오후키 직전에 커피를 마셨다면 시오후키에서 커피향이 나는 셈이죠. 이렇듯 시오후키는 오줌과 비슷할순 있어도 오줌과는 다른 성분입니다.
시오후키는 모두 거짓된 연출인가
일반적인 여성 사정과 다르게 뿜어져 나오는 시오후키를 경험하는 여성이 소수 있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시오후키를 하기 위해선 다량의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시오후키가 어렵지 않았다면 굳이 av 촬영중 스태프가 호스를 연결해 펌프질을 하는 일도 여배우가 6리터~10리터 가량의 음료를 섭취하는 일도 없었겠죠. 대부분의 경우 여성의 흥분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연출입니다.
24년 5월 31일까지 우머나이저, 잘로 10% 할인쿠폰 받아 쇼핑하세요
https://davysense.co.kr/shop/couponzone.php
쿠폰 사용 안내
https://davysense.co.kr/notice/332